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98화. 과거로의 여행 1화 -나에게 편지가 오다-
편지가 도착했어요. 엥? 그런데 과거의 내가 미래의 나에게 보낸 편지라고?
이게 대체 어찌된 일이지??


학교 앞의 미나가 주인공을 찾았다. 우체국에 편지가 와 있으니 찾아가보라는 내용이었다. 우체국에서 편지를 수령하고 편지의 내용을 읽어보니 심상치 않는 내용이 적혀있었다.

안녕 미래의 나... 난 과거의 나야. 과거에 갑자기 큰일이 생겼어. 와서 좀 도와줄 수 있겠니?

난 지금 룡룡뱀을 잡아야해. 그런데, 미래에서 온 헝거가 사사건건 방해를 하고 있어. 지금의 내 힘으로는 헝거를 물리치기 힘들어.

 


과거의 내가 보낸 편지를 보고 의심이 들어서 바로 교장실로 찾아가보기로 했다. 모리스 교장 선생님은 과거로 돌아가는 마법은 어렵고 섬세한 작업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일단 마법사 조합의 조합장인 글루글루 마법사를 찾아가보라는 말을 했다.


마법사의 도시로 가서 글루글루 마법사를 만났다. 시간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도중에 실수를 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게 된다는 주의점을 알려주었다. 일단 시간 여행을 위해서는 재료가 필요했다. 데런 왕국의 미로에서 현자의 돌을 먼저 찾았다. 그 다음 늑대의 도시 앞에서 늑대의 송곳니를 구하고, 마우스 웨일에서 붉은 루비를 찾을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메테오와 대결을 해야했다. 타임터널을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온 몸에 운석의 가루가 묻어있어야 수월하게 통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준비를 마치고 글루글루가 주문을 외쳤지만 주문을 잘못 외워서 이상한 좌표로 향하게 되었다.

정신을 차려보니 다시 마법학교 아르피아 앞이었다. 정확하게는 과거의 몸에 미래의 자신이 들어간 느낌이었다. 그래서 과거의 자신의 모습을 관찰을 하는 셈이 되었다. 시점은 과거에 할아버지가 룡룡뱀에 물려 약을 찾았던 시기(12화)로 돌아가게 되었다.


 

제 99화. 과거로의 여행 2화 -미래에서 온 헝거-
지겨운 과거여행을 하던 여러분은 드디어 미래에서 온 헝거를 만나게 됩니다.
과연 헝거가 과거로 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과거로 돌아갔지만 그당시에 했었던 일은 그대로 진행을 해야 했다. 일단 할아버지가 룡룡뱀에 물렸던 시점이기에 다시 치료약을 구하는 과정이 필요했다.

https://wonavy.tistory.com/210

과정은 과거와 완벽하게 똑같았다. 마틸다 공주의 도움을 받아 약품을 받아 치료를 하려 했으나 실패를 하고, 이슈비케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레오나의 요정의 약을 받아서 치료를 하기도 했었다. 아무튼 과거와 똑같은 과정을 거쳐서 유령마의 숲에서 룡룡뱀을 발견할 수 있었다.


룡룡뱀을 잡아 피를 구하려는 순간 헝거가 난입을 해서 룡룡뱀의 피를 빼앗았다. 헝거도 미래에서 왔기 때문에 룡룡뱀의 피를 빼앗아간 것만해도 모든 사건의 흐름이 헝클어졌기 때문에 다시 되돌릴 필요가 있었다.


 

제 100화. 과거로의 여행 3화 -나는 대마법사-
여러분은 미래에서 온 헝거를 물리치고 랄프 할아버지를 구합니다. 이제 미래로 돌아가야 할 시간. 앗! 그런데 내가 대마법사라고? 정말?

 


다시 학교로 돌아가 교장실로 향했다. 지금까지 있었던 일에 대한 설명을 했다. 미래에 강한 마법사가 되어 악의 마법사의 음모를 방해하니 과거로 가서 사건을 헝클어놓겠다는 적의 의도를 알려주었다. 모리스 교장 선생님은 일단은 현재의 일에 집중을 해라는 조언을 해주었다.

일단 케스노와 같이 큐리어스 저택으로 향했다. 안토니오의 침이 필요했는데 과거와 똑같이 몬스터를 잡아주는 조건으로 안토니오의 침을 얻을 수 있었다. 오당카 마법사를 찾아가려는 순간 아론 선생님이 찾아와 교장 선생님이 급하게 찾고 있으니 학교로 돌아가라는 말을 해주었다.

교장 선생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의식 속에 과거와 현재가 공존을 하고 있어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는 이야기였다.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았다. 저번처럼 현자의 돌, 늑대의 송곳니, 붉은 루비를 찾는 것이었다. 재료를 찾아 모리스 교장 선생님이 주문을 외쳐 과거의 나를 지우고 현재의 나만 남게 되었다.


그런 다음 바로 늑대의 도시로 가서 헝거와 만났다. 과거의 나라면 미래의 헝거를 잡을 수 없겠지만 미래에서 왔기 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헝거를 잡을 수 있었다. 그리고 헝거가 가져갔던 룡룡뱀의 피도 다시 되찾을 수 있었다.

이후 과정은 다시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교장 선생님은 미래에서 온 것이라고 절대로 말하지 말라고 했기 때문에 비밀을 엄수하면서 해독제를 완성할 수 있었다. 이후 불꽃마을로 내려가 랄프 할아버지에게 해독제를 사용해서 룡룡뱀에게 물린 상처를 회복할 수 있었다.

다시 교장실로 돌아가서 이야기를 좀 더 들어보기로 했다. 타임워프 마법은 대마법사의 세계에서는 그렇게 놀랄 일이 아니라는 것이었다.

미래로 돌아가 얼마 있지 않으면, 넌 곧 대마법사의 힘을 보이게 되고, 마법사의 순례를 떠나게 될 것이야.

그래. 지금은 막혀있는 금단의 문을 넘어 용의 계곡과 크리스탈 왕국을 지나 폭풍의 계곡성에서 일생일대의 모험을 펼치게 된다.

그리고 대마왕의 성에 도달해 아즈카 대마왕의 부하들인 악의 마법사들과 일대 혈전을 펼치게 될 것이다.

라는 말을 해주면서 타임워프 마법을 외쳐 다시 현재로 돌아갈 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