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85화. 펠리타의 새 마법지팡이
펠리타 선생님이 아끼던 마법지팡이가 부러져 버렸대요. 선생님이 속상해서 막 우세요. 우리가 선생님이 다시 웃게 만들어 드리도록 해요.


학교 앞의 미나가 주인공을 찾았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펫 교실의 펠리타 선생님이 찾고 있다는 이야기였다.


학교로 들어기 2층의 펫 교실로 향했다. 펠리타의 선생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끼던 마법 지팡이가 부러져버렸다는 말을 해주었다. 그래서 마법 지팡이를 새로 구해보기로 했다.

먼저 료마 선생님을 찾아갔다. 일단 료마 선생님과 같이 아수리아 왕국으로 향했다. 카디쟈는 료마 선생님께 아수리아 왕국의 명예를 걸고 빠른 시간 내에 공급하겠다는 말을 해주었다.


이후 료마 선생님과 헤어지고 대지마을로 가보라는 조언을 듣고 대지마을의 라우라 촌장을 찾았다. 먼저 땔감을 위해 나무토막 50마리를 잡아달라는 부탁을 들어주었다.

이후 훌라버섯을 피워 훌라버섯을 잡았다. 하지만 뚫어나무를 구할 수는 없었다. 라우라 촌장은 학교 지하의 코볼트를 찾아가보라는 말을 해주었다.


학교 보일러실 지하 계단을 타고 내려와 코볼트와 만났다. 코볼트는 위치를 알려줄테니 복도 끝의 몬스터 게를 잡아달라는 부탁을 했다. 게를 잡고 난 후 코볼트는 나무꾼 괴물이 있는 위치로 오당카 오두막 근처라고 알려주었다.

나무꾼 괴물을 만나 뚫어나무에 대한 이야기를 하니 도끼를 잃어버려서 만들어서 가져다주면 알려주겠다는 말을 해주었다.


먼저 도끼를 받기 위해 난쟁이 광산의 코비를 찾았다. 코비는 철광석을 구해주는 조건을 내걸었다. 난쟁이 옛 광산에서 철광석을 찾아 건네주니 발디에게 도끼를 받을 수 있었다.

나무꾼 괴물에게 도끼를 건네주니 마우스 웨일 남쪽에 뚫어나무가 있다고 알려주었다. 이제 지팡이를 만들기 위해 마법사의 도시의 조커님을 찾았다.


조커님은 마법 지팡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현자의 돌과 마나스톤, 루치아 가루가 필요하다고 말해주었다. 다행히 재료는 이미 준비가 되어 있으니 그동안 포악한 문어를 잡아오라고 했다.

문어를 전부 잡고 난 후 조커님에게 최고급 마법 지팡이를 받을 수 있었다. 이제 학교로 돌아가 펫 교실의 펠리타 선생님께 받은 마법 지팡이를 건네주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