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83화. 카디쟈를 구출하라 1화 -사라진 카디쟈-
스콜 선생님이 카디쟈에게 잘 보이려고 편지와 선물을 대신 전달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앗! 그런데 카디쟈님이 사라지셨어요. 어떡하죠. 빨리 찾아보아요.


학교 앞에서 미나를 만났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스콜 선생님이 찾고 있다는 말을 해주었다. 바로 학교로 들어가 스콜 선생님이 있는 얼음 마법 교실로 향했다.

얼음 마법 교실에 아무도 없어서 옆 교실에 있는 줄리아 선생님을 찾았다. 스콜 선생님은 지금 바쁜 일이 생겼다며 마우스 웨일로 갔다고 알려주었다.


마우스 웨일의 거인의 오두막 앞에서 스콜 선생님을 만날 수 있었다. 최근 카디쟈에 대한 관심이 소홀해진 것 같아 편지와 선물을 보내려고 했다고 알려주었다.

그렇게 스콜 선생님과 같이 학교로 돌아가 수업을 잡으니 자율학습이라며 자리를 비웠다. 3층에서 스콜 선생님을 잡아 대신 일을 도와주기로 했다. 먼저 마우 스 웨일에서 신비한 진흙덩어리를 찾았다.

그리고 바로 스콜 선생님과 함께 아수리아 왕국으로 향했다. 카디쟈의 위치를 물어보니 상단을 이끌고 데런 왕국으로 향했다는 정보를 얻었다.


데런 왕국으로 방향을 틀어 에드워드 경을 만났다. 에드워드 경은 예정대로라면 상단이 도착을 해야하는데 늦어지고 있으니 미로에서 몬스터를 잡아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하지만 상단이 오질 않았다. 그렇게 다시 아수리아 왕국으로 돌아갔다. 원래 칼을 팔아야 했으나 그 칼이 없어져버렸기 때문에 다시 만들어야 했다.


갈리를 찾아가 아수리아 왕국의 칼에 대해 의뢰를 하니 철광석이 대량으로 필요하다는 말을 했다. 난쟁이 옛 광산으로 가서 철광석을 구해 갈리에게 건네주었다.

칼이 완성 된 후 샤샤를 찾아갔다. 샤샤는 칼을 시험하다가 잃어버렸다며 찾아달라는 부탁을 했다. 다행히 불꽃 마을에서 칼을 찾아 데런 왕국으로 가 칼을 건네주었다. 에드워드는 칼을 시험 할 때와 왔다며 대련을 부탁했지만 이기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제 84화. 카디쟈를 구출하라 2화 -카디쟈의 헤독제-
스콜 선생님과 카디쟈님의 결혼이라고? 어떻게 된 걸까요. 하니열매의 독에 중독된 카디쟈님을 도와야 해요!!



다시 아수리아 왕국으로 가니 카디쟈님을 만날 수 있었다. 카디쟈님은 스콜 선생님의 편지를 보고 기쁘다고 말하기도 하며 빨리 케이크가 먹고 싶다며 가져다달라고 하는 등 평소와는 다른 모습이었다.

일단은 학교 지하 식당에서 케이크를 구한 다음 카디쟈에게 건네주었다. 케이크를 건네주고 난 후 카디쟈님을 보니 평소와는 많이 다른 모습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학교로 돌아가 건물 앞에서 쇼우를 만났다. 스콜 선생님이 큐리어스 저택 앞에 있으니 그곳으로 가면 된다고 말해주었다.


스콜 선생님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니 몬스터 캡슐은 조커님에게 있으니 캡슐을 찾아 포악한 문어 20마리를 잡아오라는 부탁이었다. 이야기를 듣고 조커님을 찾아가니 캡슐은 큐리어스 저택 근처에 있으니 알아가 찾아가라는 말을 해주었다.

어인 마을 근처에서 문어를 잡고 캡슐에 담아 아론 선생님께 전달했다. 부탁을 들어준 후 우체국 앞에서 스콜 선생님을 만났다. 카디쟈님이 스콜 선생님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편지를 받았다는 것이다.


우체국으로 들어가 미스 콘라드가 편지를 건네주었다. 아수리아 왕국위 무함마드 알리 4세의 편지였다. 당장 아수리아 왕국으로 와 도와달라는 내용이었다.

아수리아 왕국에 도착해 이야기를 들어보니 카디쟈가 돌아오고 나랏일을 이상하게 처리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밖으로 나가 샤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들판에 있는 과일을 먹고 싶다고 해서 가져다 드렸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샤샤에게 둘은 똑같은 열매를 찾아 이슈비케 선생님께 가져다드리니 이 열매는 독 성분을 가진 '하니열매'이고 평소와는 정반대의 성격이 되어버리는 증상이 있다는 것이다.

이제 해독을 위해서는 달빛가루와 쥐똥, 별의 생명수가 필요하다고 알려주었다. 각각 난쟁이 광산, 갱도, 옛 광산에 있으니 모두 모으고 '피오나라 비리오스'를 세번 외우면 해독제를 만들 수 있다고 했다.

재료를 전부 찾아 주문을 외우니 해독제를 완성할 수 있었다. 스콜 선생님과 같이 바로 아수리아 왕국으로 가 카디쟈에게 바로 해독제를 먹였다. 카디쟈님은 해독이 된 후 보냈던 편지는 없었던 일로 해달라며 퇴짜를 놓았다. 다시 정상으로 돌아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