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EO 업데이트 전에 2020 메생역전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운이 좋으면 값비싼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긴한데 확률이 좀 낮긴합니다.

 

그래도 무료로 주는 거니까 상자 5개를 다 받아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1. 2020 매생역전 <뷰티 상자>

뷰티 상자는 성형, 피부 아이템을 주는데요.

기본적으로 '페어리 브로의 선택 성형 쿠폰 교환권'을 얻을 수 있고요,

운이 좀 따라주었는지 알쏭달쏭 믹스 컬러렌즈 쿠폰 교환권도 받았습니다.

 

2. 2020 메생역전 <펫 상자>

펫 상자인데 기본 보상은 펫 한마리만 주지만, 당첨 보상을 받으면 패키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근데 당첨 보상은 받지 못했네요. '윈더 블루 펫 랜덤 상자'안에서 5종류의 펫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캡처는 따로 못했는데 저는 '연어 초밥' 펫을 받았습니다.

 

3. 2020 메생역전 <득템 상자>

득템 상자에서는 운이 좋으면 경코젬, 소울,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만 받았는데 받은 것 중에서는 이게 가장 쓸모가 없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동레벨에 비해 아케인 포스가 높은 편이라 말이죠.

 

4. 2020 메생역전 <헤어 상자>

뷰티 상자와 똑같이, 기본적으로 '페어리 브로의 선택 헤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당첨 보상으로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뷰티, 헤어 상자에만 추가 보상이 당첨되었네요.

 

5. 2020 메생역전 <머니 상자>

머니 상자에서는 기본적으로 마일리지를 주고, 운이 좋으면 메이플포인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2000 달랑 받았지만 그래도 이건 팬던트 슬롯 30일권 사는데 큰 보탬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