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EO 업데이트 쇼케이스

www.youtube.com/watch?v=D9AoKB93yUQ

어제 진행되었던 NEO 업데이트 쇼케이스 다들 보셨나요?

저는 메이플을 하드로 즐기는 그런 유저는 아니지만, 내용을 대충 보아하니

고인물 유저들도 나름 만족할만한 그런 업데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막바지에 쿠폰 코드가 나와있어서 받기로 했습니다.

 

NEO 쇼케이스 쿠폰 사용하기

마일리지 지급을 위해서 자주 들어오는 캐시창입니다.

 

우측 상단에 쿠폰 사용하기를 눌러주고

1217메이플스토리NEO

라고 입력해 줍시다.

12월 14일 23시 59분까지이기 때문에 늦지 않도록 꼭 사용해주도록 합시다.

 

그러면 2019 뷰티 어워즈 헤어/성형 쿠폰과 마네킹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네킹 이게 코디를 즐겨하시는 유저들에게는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원래 외형을 바꾸면 전 외형이 그대로 덮어지게 되는데, 마네킹이 있으면 보관도 할 수 있고

원하는대로 갈아 끼울수도 있기 때문이죠.

 

저는 이미 헤어 쪽 마네킹이 하나 마련되어 있어서 성형칸에 사용을 했습니다.

 

성형 쿠폰을 사용했는데 '멍한 얼굴'이 나왔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루시드 얼굴'이 더 나은거 같아서 그대로 마네킹에 보관했습니다.

 

그리고 헤어 쿠폰을 사용했는데...

 

'믹스 미로 헤어'가 나왔습니다.

예 뭐... 나온건 그렇다 치는데

미로 헤어가 이미 있었습니다... 그나마 색깔이 다른게 다행이긴 한데

색깔도 보라색이 더 나은거 같아서 이건 좀 사고를 쳤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코디를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다행이라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