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69화. 조커의 장난감 1화 -황금목마-
평소 잘 웃기로 소문난 조커님이 웃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무슨 일일까요? 여러분, 조커님이 다시 웃음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학교 안의 히나가 주인공을 찾았다. 아론 선생님이 찾고 있으니 빨리 오라는 이야기였다. 단, 학교 교실이 아니라 불꽃 마을의 파이티어 기념관으로 가면 된다고 알려주었다.


불꽃 마을에 도착해서 아론 선생님과 만났다. 거기서 이야기를 듣게 되었는데 마법사의 도시의 조커님이 소중한 것을 잃어버려 웃음을 잃었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그러니 조커님과 친한 네가 직접 가서 도와드리라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마법사의 도시로 가서 조커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자신의 장난감이 부서져버렸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일단 도와줄 거면 나가서 아이스 골렘을 잡아오라는 부탁을 했다. 갈아서 팥빙수를 해먹으려는 모양이었다.

팥빙수를 만들기 위해서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오당카 마법사를 찾아갔다. 팥은 오아시스 칼라마가 유명하니 근처로 가보라는 말을 해주었다. 칼라마 사막에서 팥을 발견하고, 빙수에 올릴 토핑으로 학교 지하에서 석류를 구했다. 팥빙수를 완성하고 조커의 집으로 찾아가 팥빙수를 건네주었다.

일단 다시 아론 선생님을 찾아가려 했으나 소피아가 어인 마을로 가셨다고 알려주었다. 어인 마을에 도착해서 아론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눠보니 부서진 장난감보다 더 좋은 장난감을 선물하자는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조커를 찾아가 아수리아 왕국의 장인 갈리씨에게 새 장난감을 부탁해보겠다는 말을 했다. 조커는 그 대가로 난쟁이 옛광산에 있는 금덩이를 챙겨 가져가라는 말을 해주었다. 그렇게 금덩이를 챙겨 아수리아 왕국으로 향했다.


갈리를 찾아가 장난감에 대한 의뢰를 했다. 갈리는 크리스탈 눈이 갈린 목마를 구상했다며 뚫어나무, 요정의 날개가루, 금덩이 10개, 훌라 보석이 필요하다고 알려주었다.

일단 대지 마을로 가서 훌라 버섯을 잡고 훌라 보석과 뚫어나무를 동시에 구할 수 있었다. 요정의 날개가루는 요정의 성 님펜의 레오나에게 금덩이는 난쟁이 옛 광산에서 구했다. 그렇게 재료를 모두 모아서 갈리에게 가져다주니 황금목마가 만들어졌다.

밖으로 향하니 떠돌이 용병들이 공격을 해왔다. 목마가 워낙 눈에 띈 모양이었다. 그렇게 마법사의 도시로 도착해서 조커에게 새 장난감 목마를 건네주었다. 조커는 목마가 하늘을 날지 못하는데 불량품 아니냐는 말을 해왔다.


제 70화. 조커의 장난감 2화 -날아라 황금목마-
조커님이 원하는 건 평범한 황금목마가 아니었어요. 바로 하늘을 나는 황금목마였지요. 여러분은 조커님의 소망을 이뤄드려야 해요.



학교 앞의 미나가 주인공을 찾았다. 주인공 앞으로 편지가 온 것이다. 우체국으로 가니 미스 콘라드가 아이작이 겸사겸사 전해준다며 가져갔다고 알려주었다. 그렇게 아이작을 찾아야 했는데 미나가 수중던전으로 갔다고 알려주었다.


쟈칼의 폭포로 도착해 수중 던전으로 가니 아이작을 만날 수 있었다. 편지를 전해주려 했으나 숙제 때문에  늦어졌다고 했다. 결국 같이 수중초를 찾아주었다.

아이작의 숙제를 도와주고 편지를 읽어보니 마법사의 도시의 조커님이 보낸 편지였다. 저번에 건네준 황금목마에 문제가 있는 모양이었다.

조커님을 찾아가니 자신의 장난감은 이렇게 단순하지 않다며 이쁘기는 하지만 마법의 힘이 없으며 다시 반납을 했다.


그렇게 아수리아 왕국으로 돌아가려는 순간 떠돌이 용병이 기습을 해왔다. 그냥 오지 않고 미노타우르스까지 온 것이었다. 겨우겨우 제압하고 다시 갈리를 찾아가니 자신은 장인이지 마법사가 아니라며 유명한 마법사인 샤이아님에게 가보라는 말을 해주었다.

샤이아님을 찾아가니 황금목마를 날게 하려면 마법의 힘보다는 마법의 재료가 중요하다는 말을 해주었다. 그렇기에 자신보다는 큐리어스 마녀을 찾아가는 게 나을 것이라고 했다.


큐리어스 자택으로 도착해 큐리어스 마녀에게 부탁을 하니 일단 재료로 칼라마 사막에서 마나스톤과 웨일라 호수 근처에서 금덩이 40개를 구해오라는 말을 해주었다. 겨우겨우 구해왔지만 목마를 날게 하는데에는 실패했다.

큐리어스 마녀는 코볼트가 있는 던전의 함정방을 지나 항아리방으로 가면 붉은 보석의 조각이 있으니 그것을 구해오면 된다고 했다. 구해왔지만 여전히 목마는 날지 않았다. 뭔가 부족한 듯 했다.

다시 아론 선생님을 찾아갔지만 마틸다 공주가 난쟁이 광산의 수수께기 방으로 갔을 것이라는 말을 해주었다. 겨우겨우 아론 선생님을 만나 목마를 날게 하는 방법을 물어보니 그런 방법은 특이한 마법재료의 조합이 필요하다며 가루다님이 알 것이라는 말을 해주었다.


그렇게 독수리 마을으로 갔다. 가루다님은 간단한 부탁을 해왔는데 데빌아이가 계속 감시를 하고 있으니 제압을 해달라는 부탁이었다. 근처에 있던 데빌아일 제압하니 악마의 발톱이 있어야 한다며 마우스 웨일에서 찾으면 된다고 알려주었다.


어인 마을 근처에서 악마의 발톱을 찾아 다시 가루다님을 찾아가 '플라플라 사우라'라는 주문을 외쳐 황금목마에 마법을 걸었다.


다시 마법사의 도시로 도착해 조커에게 하늘을 나는 황금목마를 건네주었다. 조커는 직접 목마를 타고 날아다니면서 만족 하는듯한 모습이었다.


제 71화. 조커의 장난감 3화 -도둑맞은 황금목마-
조커님의 황금목마를 오당카 마법사님이 타고 사라지셨대요. 대체 오당카 마법사님은 무슨 생각으로 황금목마를 타고 가버린 걸까요? 오당카 마법사님과 황금 목마를 찾아 고고씽~~



학교 안의 히나가 주인공을 찾았다. 주인공에게 편지가 온 것이다. 우체국으로 향하니 조커님의 편지였다. 내용을 읽어보니 황금목마를 도둑 맞았다는 것이다.

바로 마법사의 도시의 조커님 집으로 향했다. 조커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얼마전에 오당카 마법사가 놀러왔는데 새로운 장난감을 자랑하다가 오당카 마법사가 타고 날아가버렸다는 이야기였다.


그렇게 오당카의 오두막으로 찾아갔다. 루돌프에게 물어보니 며칠동안 나가있어서 못 봤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일단 던전에서 구해온 랄라열매를 주고, 근처에 행방을 알 법한 나무꾼 괴물을 찾기 위해 독수리 마을 근처로 향했다.

독수리 마을 근처에서 나무꾼 괴물을 만났다. 알려주는 조건으로 학교 보일러실 지하 던전에서 장작을 가지러갔다. 장작을 건네주고 오당카의 행방을 물어보니 목마를 타고 칼라마 사막 쪽으로 날아가는 모습을 보았다고 알려주었다.


오아시스 칼라마에 도착해서 쭐루쭐루에게 물어보니 오당카 마법사는 황금목마를 찾기 위해 떠났다며, 부탁으로 화염 전갈을 잡아달라는 부탁을 했다. 화염 전갈을 잡고 난 후 쭐루쭐루는 오당카 마법사가 마우스 웨일로 향했다고 알려주었다.


겨우겨우 오당카 마법사를 찾을 수 있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목마를 살짝 올라타니 목마가 마음대로 하늘을 날아다녔다는 말을 해주었다. 그렇게 자신을 떨어뜨리고 늑대의 도시 쪽으로 갔다고 알려주었다.


오당카 마법사와 함께 늑대의 도시로 향해다. 방해하던 헝거를 제압했다. 헝거는 금덩이 30개를 찾아오면 알려주겠다면서 데런 왕국 근처에 있다고 알려주었다. 일단 헝거에게 금덩이를 건네주고, 대지 마을로 가서 오당카 마법사와 상의를 해보기로 했다.

라우라 촌장에게 물어보니 그런 귀한 물품이라면 떠돌이 용병들이 가져갔을수도 있다고 알려주었다. 혹시나 해서 떠돌이 용병들의 소굴로 향하니 이미 가져다가 팔았다고 했다. 제압해서 수중초를 가져다달라는 부탁까지 들어주니 미노타우르스에게 팔았다는 정보를 들을 수 있었다..


떠돌이 용병이 미노타우르스가 황금목마를 타고 큐리어스 저택쪽으로 날아갔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서쪽으로 향했다. 결국 미노타우르스를 강제로 제압해서 황금목마를 얻을 수 있었다.

다시 조커에게 돌아가 지금까지 있었다는 이야기를 해주니 오당카 마법사가 괴팍하기는 해도 그 영감이 그럴리가 없었다고 생각했다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제 72화. 조커의 장난감 4화 -진짜 황금목마를 찾아라-
가짜 황금목마와 아이스 포이즌에 중독된 조커님. 누가 조커님에게 이런 짓을!! 여러분이 나서서 사건을 해결해 주세요!! 아자 아자~~



히나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교장 선상님이 지금 급하게 찾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누가 직접 찾아 온 모양이었다. 학교 뒷쪽으로 가보니 글루글루 마법사가 있었다.

글루글루 마법사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조커가 지금 얼음처럼 말도 못하고 나무토막처럼 그냥 서 있는 상태라고 알려주었다. 그렇게 학교에서 약을 찾아 조커의 집으로 향했다.

조커를 직접 보니 상태가 꽤나 심각했다. 일단 가져온 약을 먹였다. 혹시 조커가 이렇게 된 것이 황금목마 때문은 아닌지 확인을 확인하기 위해서 아수리아 왕국의 장인 갈리를 찾아갔다.

갈리는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글루비스가 필요하다며 학교 지하에 있을 것이라는 말을 해주었다. 학교 지하에서 글루비스를 구해서 갈리에게 건네주었다. 갈리는 이 황금목마는 자신이 만든 것이 아니라는 말을 해주었다. 무슨 액체가 묻어있는데 학교의 이슈비케 선생님을 찾아가야할 것 같다고 알려주었다.


이슈비케 선생님의 교실로 향했지만 자리를 비운 상태였다. 마틸다 공주는 선생님이 독초 연구을 위해서 불꽃 마을로 향했다고 알려주었다. 이슈비케 선생님을 찾아서 물어보니 마법 시약이 필요하다면서  마우스 웨일에서 마나스톤, 헝거에게 수은, 불꽃 마을 에머리 촌장에기 실연의 가루를 얻어오면 된다는 말을 해주었다.

마나 스톤을 찾은 다음 헝거를 제압해서 수은을 획득하고, 에머리 촌장에게 찾아가 실연의 가루를 얻으려고 하니 파이어 골렘을 잡으면 얻을 수 이야기를 듣고 칼라마 사막으로 가기도 했다.

다시 이슈비케 선생님을 찾아가 모은 재료를 건네주니 '알 피부하 고르닷'이라는 주문을 외치니 목마에 묻은 액체를 확인 할 수 있었다. '아이스 포이즌'이라는 독이고, 닿으면 얼음처럼 굳어버리는 증상이 생긴다고 알려주었다.

글루글루 마법사는 주로 악한 마법사가 사용하는 마법이라고 알려주니, 전에 타고 갔었던 미노타우르스를 떠올렸다. 다시 헝거를 찾아가 미노타우르스의 위치를 물어보기로 했다. 마침 헝거와 미노타우르스가 같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몰래 도망을 친 모양이었다.


미노타우르스를 쫓는 도중 다킬과 만나게 되었다. 위치를 물어봤지만 맨 입으로는 알려줄 수 없다며 웨일라 호수 근처에서 금덩이 40개를 가져오라는 부탁을 했다. 금덩이를 가져다주니 수중던전으로 갔다고 알려주었다.


수중던전에서 미노타우르스를 찾아 제압한 후 나가보니 아론 선생님이 기다리고 있었다. 글루글루 마법사가 보낸 모양이었다. 다시 가루다님을 찾아가 아이스 포이즌 해독을 위해 악마의 발톱을 가져오면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마우스 웨일에서 악마의 발톱을 구한 후 시바에게 미노타우르스의 위치를 찾았다며 등을 타고 날아가 목마를 타고 날아가려는 계획을 저지했다. 다시 목마를 되찾아 조커에게 돌려주고 아이스 포이즌까지 해독을 할 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