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 어느정도 스펙도 되었고, 카오스 벨룸 연습모드를 했는데 어쩌다보니 데카 1을 남기고 클리어를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이 기회다 싶어서 바로 카오스 벨룸 입장을 했습니다.

 

사실 연습도 많이 안했는데 바로 실전으로 들어가니 상당히 떨리네요.

 

체력 45% 정도 남기고 데카아웃을 해버렸습니다.

 

연습모드를 다시 해봤는데 전 연습때처럼 잘 안되더라고요.

 

그렇게 연습 모드 5회를 다 썼는데도 못 잡았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다시 실전으로 투입!

엑스큐션, 실체 데미지가 방당 1억 가까이 되는데 사실 이정도면 충분히 잡거든요.

 

체력을 많이 깎았는데 아직 데카가 4회가 남았습니다.

 

카오스 벨룸 솔격 성공!!

 

우수수 쏟아지는 아이템을 보니 참 뿌듯하네요.

 

시간이 얼마나 걸렸나 봤는데 대충 7분 30초 정도 걸렸네요.

 

이제 파프니르 무기를 직접 뽑을 수 있는 스펙이 되었네요.

 

제 스펙입니다. 사실 제가 컨트롤이 많이 안 좋아서 이 스펙보다 조금 낮아도 카벨 잡을 수 있습니다.

 

아직 카오스 피에르도 못 잡아서 4루타를 모두 잡지는 못했는데 빠른 시일내에 잡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하드 매그너스도 잡고, 카오스 핑크빈/노말 이그너스도 잡고 더 나아가 노말 스우, 데미안도 잡아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