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문명 6/문명 6 무료 배포 받는 법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GTA 5/GTA 5 무료 배포 받는 법 최근 에픽게임즈에서 GTA 5를 무료배포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GTA 5 전에도 다양한 게임등을 배포했었는데요. 초창기에는 �

wonavy.tistory.com

다들 GTA 5, 문명 6 무료 배포 잘 받으셨나요?

최근 2주간 화려한 라인업으로 무료 배포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을텐데요

 

이번에는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이 무료 배포 합니다.

기간은 5월 29일부터 6월 5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 무료배포 받는 법

벌써 3주째가 되었네요.

검색창에 '에픽게임즈'를 검색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메인 배너에 소장하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원가 65,000원을 무료로 배포한다는 것이 보이네요.

받기를 눌러줍시다.

 

참고로 핸섬 컬렉션은 보더랜드 2, 보더랜드 프리 시퀄의 합본판이 바로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입니다.

주문하기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정상적으로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을 받았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벌써 에픽게임즈 배포를 받은 지 3주가 되었는데요.

정작 받아서 게임을 해본 적이 없네요...

 

언젠가 시간이 된다면 한번 쯤은 플레이 해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