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에픽게임즈에서 GTA 5를 무료배포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GTA 5 전에도 다양한 게임등을 배포했었는데요.

초창기에는 인디 게임 위주로 무료배포하다가 최근에는 나름 이름있는 게임을 배포하고 있었죠.

 

바로 오늘부터 'GTA 5'를 배포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GTA 5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 무료배포가 이렇게 실검에 왔다갔다 하는 건,

예전 2013년 겨울 스팀에서 '레프트 4 데드 2'를 무료배포 했었을 때가 생각이 나네요.

 

GTA 5 무료배포 받는 법

 

그럼 GTA 5를 받아 봐야겠죠.

검색창에 '에픽게임즈'를 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가줍시다.

 

일단 에픽게임즈에 로그인을 하신 뒤

메인 화면부터 GTA 5를 영구소장하라는 배너가 보이네요

 

무료 받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33,000원을 무료로 준다는 표시가 있고,

 

GTA 5 + 스타터팩 DLC까지 준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받기를 눌러줍시다.

 

체크하고 주문하기를 받으시면....!!

 

이렇게 정상적으로 GTA 5를 받았다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에픽게임즈도 스팀과 비슷한 ESD (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 방식이라

일단 받아두고 설치는 나중에 하셔도 됩니다.

 

GTA 5는 용량이 100GB 가까이하기 때문에...

나중에 외장하드에 넣어두시거나, PC방에 GTA 5가 미리 설치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니

 

자신의 사정에 맞게 플레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