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서커 지혜의 인도 풀피헬 12회차

사용 피로도

156 + 30 (피로 회복의 영약) / 지혜의 인도 24판

 

오늘은 PC방에서 헬을 돌았기 때문에 판 당 시간의 인도석 2개씩 절약을 했습니다.

 

지혜의 인도 돌기

'에픽 소울'이 하나 나왔습니다. 에픽 소울은 사용처가 많기 때문에 일단 나오면 다 좋습니다.

 

쌍에픽이 나오게 됐는데 '에픽 하나 더!' 버프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수호하는 전사의 고난''구속의 체인 벨트' 이렇게 나왔습니다.

 

구속의 체인 벨트는 이미 착용하고 있는데

이계가 서려있고 등급도 높아서 구속의 가시덩굴 풀 세트를 맞추면 바꾸면 될 것 같네요.

 

'에픽 소울' 하나 득

 

세번째 에픽으로 '벨리알 : 멸망의 씨앗'이 나왔는데 이미 창고에 있는거라 에픽 소울이 될 예정입니다.

 

네번째 에픽으로 '희비교차'가 나왔습니다. 없는 거라 일단은 가지고 있으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에픽 소울'이 하나 더 나왔습니다.

 

12회차 결과

에픽 4개 / 에픽 소울 3개

 

상당히 잘 나왔는데 아쉽게도 제가 필요한 세트들이 나와주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많이 나왔으니 그걸로 됐습니다.

 

'메마른 사막의 유산' 3부위 완성

조금씩 세트 2~3부위씩 맞춰 나가고 있기는 한데 깔끔하게 5부위 이런게 없다는게 아쉽네요.

 

총 사용한 '시간의 인도석' / 4,804개 (+384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