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Wonavy입니다.

 

혹시나 제 블로그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서 블로그 소개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네이버 블로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으나

너무나도 다양한 주제를 한 블로그에 몰아넣다보니

 

'게임' 쪽은 블로그를 분리해서 운영하기로 결정했고,

티스토리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만 익숙해져 있다보니

티스토리 블로그 쪽은 제가 미숙한 부분이 많지만

 

꾸준히 운영하다보면 익숙해지겠죠?

 

현재 저는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을 자주 하고 있으며

 

스카니아 서버에 본캐로 레벨 218 데몬어벤져를 키우고 있는 메린이입니다.

(2020.1.12)

 

그 외에도 스팀게임을 하고 있으며

시간이 나게 된다면 스템게임 쪽도 같이 올려볼 예정입니다.

 

주로 공략/정보보다는 있었던 일 위주의 글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제가 겪으면서 얻은 정보 정도는 올려볼 생각입니다.

 

어쨌든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정말로 고맙고

재미있게 보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Wonavy -

반응형
댓글